지식노동자의 노트

소비자의 7대권리 본문

경영학

소비자의 7대권리

생각하는너구리 2010. 7. 6. 07:52
728x90
1.알권리
2.선택할권리
3.피해보상을 받을권리
4.의견을 반영할 권리
5.안전할 권리
6.교육을 받을 권리
7.단체의 조직 및 활동권

나는 소비자인가, 기업의 마케팅 담당 직원인가.....
반응형

'경영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First follower의 중요성  (0) 2016.05.01
응원의 힘  (0) 2016.04.10
명 지휘자가 하는 것처럼 이끌어라  (0) 2015.01.18
마케터는 소비심리를 모르나?  (0) 2013.03.27
롯데그룹 간부 승진 시험 기출문제  (2) 2012.06.09
Comments